logo

지역섬김

선한이웃우리교회는 예수님의 사랑을 지역 사회에 흘려보내기 위해 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한국야쿠르트삼산점과 업무협약을 맺고 사랑의 우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매일 배달되는 사랑의 우유를 통해 독거노인과 불우한 아동들의 실태를 매일 돌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을 적극적으로 찾아 도우며 주로 어르신들이 공부하는 지역 야간학교와 미래자립교회의 시설 개선 공사도 지원하고 울산이주민센터와 협력하여 국내 거주 외국인들을 섬기고자 애쓰고 있습니다.


선한이웃우리교회는 전국의 여러 미래자립교회를 적극 지원하고 필요한 공사나 사역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또한, 김장사역과 레몬청, 자몽청을 직접 만들고 나누며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하나님께 받은 은사를 통해 주님의 몸 된 교회를 건실하게 세우고자 모든 성도들이 한마음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선한이웃우리교회는 사단법인 울산시민문화재단이 주최하는 발달장애인 뮤지컬 'This is our story'의 연습장소로 교회를 무상제공하는 등 교회 건물 전체를 비영리단체에 무료로 대여해주거나 스터디카페, 작은도서관 등을 운영하며 교회 주변 지역 사회에 실제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선한이웃우리교회는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고자 오케스트라를 구성하여 문화의전당이나 문화예술회관에서 연주회를 하거나 병원과 거리에서 아름다운 찬양을 올려드리곤 합니다. 주님의 몸 된 사명을 적극 감당하고자 전심전력하는 선한이웃우리교회 사역에 함께 참여하시길 바랍니다.